고객센터는 이용안내, 자주하는 질문, 고객 게시판 등 사용자가미디어 현장배송 서비스 사용중에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.
배송비 관련 개선 요청
좋은 자료 잘 받았습니다만.. 아래 두가지 사항 개선 요청 드립니다. 회사 증빙시 절차가 까다롭고 어렵습니다. 1) 배송비가 무조건 착불인 점 2) 착불시 무조건 현금결제인 점 또한, 고객게시판에 글을 남겨도 아무런 답글이 달리지 않는 것 같은데.. 유선으로 연락을 주시는 건가요? 고객게시판에도 답글을 달아주시면 다른 글을 보고 궁금한점이나 진행상황을 아는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. 자료제작 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