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센터는 이용안내, 자주하는 질문, 고객 게시판 등 사용자가미디어 현장배송 서비스 사용중에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.
· 전체 : 9건
주문 신청이 잘 안 되고(ex. 배송신청 단추가 잘 안보입니다.) 속도가 느립니다.
본 웹사이트는 크롬(Chrome) 웹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. 크롬 웹 브라우저를 설치하여 사용하시면 보다 손쉽게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.
특정 자료를 많이 받고 싶어요.
많은 사업장에 미디어를 제공코자 부득이하게 월 90부(종별 관계 없음)로 제한하고 있습니다. 해당 미디어의 인쇄용 파일다운로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, 많은 수량이 필요할 경우에는 사업장 자체적으로 제작하여 활용하시기 바랍니다.
주문 신청했는데 수량을 변경하고 싶어요.
주문 신청완료 후 수량은 변경이 안 됩니다. [배송조회]에서 주문 취소 후 재주문을 통해 수량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.
고객님이 주문한 자료는 이렇게 배송됩니다.
고객님이 홈페이지에서 주문한 날 기준으로 다음날 오전에 물류관리업체에서 포장 작업을 마치고 오후에 배송업체에서 배송을 시작합니다. 통상 주문한 날로부터 2~3일 이내에(토, 일요일 제외)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배송기간은 얼마나 되나요?
상품의 평균 배송일은 2~3일(주말,공휴일 제외) 정도 소요됩니다.
배송조회는 어디서 확인 할 수 있나요?
상단 [배송 조회]를 선택하면 이름과 휴대폰번호 입력 후, 배송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.
반품신청 및 반품 상품을 어떻게 해서 보내야 하나요?
일반적으로 반품접수 후 1~2일(주말,공휴일제외) 또는 3~4일이내에(주말,공휴일제외) 회수 방문 합니다.
상품의 최초 인수 상태 그대로 포장하여 택배 기사로부터 반송장을 받은 후 상품을 건네주시면 됩니다.
주문한 상품 취소신청은 어디서 하나요?
홈페이지 우측 상단 [배송조회]에서 현 상태가 “처리중”인 경우에는 취소가 가능*하며, “배송중”인 경우에는 취소가 불가합니다.
* 고객님께서 주문을 완료한 이후 통상 당일 24:00까지는 “처리중” 단계로서 취소가 가능합니다.
주문 내역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?
상단메뉴 고객지원 위의 [배송조회]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· 전체 : 2건
반품신청 및 반품 상품을 어떻게 해서 보내야 하나요?
일반적으로 반품접수 후 1~2일(주말,공휴일제외) 또는 3~4일이내에(주말,공휴일제외) 회수 방문 합니다.
상품의 최초 인수 상태 그대로 포장하여 택배 기사로부터 반송장을 받은 후 상품을 건네주시면 됩니다.
주문한 상품 취소신청은 어디서 하나요?
홈페이지 우측 상단 [배송조회]에서 현 상태가 “처리중”인 경우에는 취소가 가능*하며, “배송중”인 경우에는 취소가 불가합니다.
* 고객님께서 주문을 완료한 이후 통상 당일 24:00까지는 “처리중” 단계로서 취소가 가능합니다.
· 전체 : 3건
특정 자료를 많이 받고 싶어요.
많은 사업장에 미디어를 제공코자 부득이하게 월 90부(종별 관계 없음)로 제한하고 있습니다. 해당 미디어의 인쇄용 파일다운로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, 많은 수량이 필요할 경우에는 사업장 자체적으로 제작하여 활용하시기 바랍니다.
주문 신청했는데 수량을 변경하고 싶어요.
주문 신청완료 후 수량은 변경이 안 됩니다. [배송조회]에서 주문 취소 후 재주문을 통해 수량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.
주문 내역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?
상단메뉴 고객지원 위의 [배송조회]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· 전체 : 1건
주문 신청이 잘 안 되고(ex. 배송신청 단추가 잘 안보입니다.) 속도가 느립니다.
본 웹사이트는 크롬(Chrome) 웹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. 크롬 웹 브라우저를 설치하여 사용하시면 보다 손쉽게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.
· 전체 : 3건
고객님이 주문한 자료는 이렇게 배송됩니다.
고객님이 홈페이지에서 주문한 날 기준으로 다음날 오전에 물류관리업체에서 포장 작업을 마치고 오후에 배송업체에서 배송을 시작합니다. 통상 주문한 날로부터 2~3일 이내에(토, 일요일 제외)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배송기간은 얼마나 되나요?
상품의 평균 배송일은 2~3일(주말,공휴일 제외) 정도 소요됩니다.
배송조회는 어디서 확인 할 수 있나요?
상단 [배송 조회]를 선택하면 이름과 휴대폰번호 입력 후, 배송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.
FAQ에 질문하고자 하는 항목이 없는 경우 담당자에게 전화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.
02-6942-9450 (평일 09:00 - 18:00)